버블

이찬원, 악플러에 대한 강력한 법적 대응 '2차 고소'

entermoa 2023. 10. 7.

이찬원 2차 고소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악플러에 대한 강력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2023년 10월 6일, 이찬원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는 "악의적 비방과 허위 사실 유포, 명예훼손, 협박성 등 이찬원의 명예를 훼손하고 모욕하는 게시물들이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올라오고 있다"며 "혐의가 인정된 네티즌이 계속해서 악의적인 게시물을 게재하는 것이 확인돼 2차 고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찬원, 악플러에 대한 강력한 법적 대응 '2차 고소'

 

1차 고소 결과와 2차 고소 이유:

이찬원 측은 앞서 2023년 7월에도 악플러 4명을 고소한 바 있다. 해당 고소 건은 현재 검찰 수사 중이며, 일부 네티즌들은 혐의가 인정돼 벌금형을 선고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2차 고소는 1차 고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악플이 이어지고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

악플 내용과 피해:

악플러들은 이찬원의 외모, 성품, 가창력 등에 대해 악의적인 비방을 퍼부었다. 또한, 이찬원을 향한 허위 사실 유포와 협박성 게시물도 발견됐다. 이러한 악플로 인해 이찬원은 정신적 피해를 입었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악플러에 대한 법적 대응:

이찬원 측은 "아티스트 보호에 최선을 다하며 추후에도 악의적 게시물이 발견될 시 선처 없이 강력한 법적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밝혔다.

악플 근절을 위한 사회적 노력:

악플은 연예인뿐만 아니라 일반인에게도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악플 근절을 위해서는 사회적 노력이 필요하다. 이에 대해 이찬원 측은 "악플은 명예훼손, 모욕 등 범죄행위임을 인지하고, 근절을 위한 사회적 노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결론:

이찬원의 2차 고소는 악플에 대한 강력한 법적 대응의 필요성을 다시 한번 일깨우는 계기가 되었다. 악플은 개인의 인권을 침해하고 사회를 병들게 하는 행위이다. 악플 근절을 위해 모두의 노력이 필요하다.

추가 내용:

이찬원의 2차 고소는 악플 근절을 위한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찬원의 강력한 대응에 힘입어 악플러들이 위축되고, 악플 자체가 줄어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사건을 계기로 악플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개선되고, 악플 근절을 위한 실질적인 대책이 마련되기를 기대한다.

댓글

제휴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