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

로운 SF9 탈퇴, 후 연기 활동에 집중…팬들에게 전한 손편지의 내용은?

entermoa 2023. 9. 18.

그룹 SF9의 멤버로서 가수와 배우로 활동해온 로운이 팀을 떠나 연기자로서의 길을 걷기로 했다. 18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로운의 탈퇴 소식을 전하며, 로운은 연기를 비롯한 개인 활동에 전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팬들은 로운의 결정에 대해 어떻게 반응했으며, 로운은 팬들에게 어떤 마음을 전했을까?

로운 SF9 탈퇴, 후 연기 활동에 집중…팬들에게 전한 손편지의 내용은?

 

로운, SF9 탈퇴 결정의 배경

내용: 로운은 지난 2016년 SF9으로 데뷔한 이후, 2017년부터 드라마 '학교2017’을 시작으로 연기자로서도 꾸준히 작품활동을 이어왔다.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연모’, ‘내일’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현재는 JTBC 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 출연 중이다. 그러나 가수와 배우로서의 활동을 병행하는 것이 쉽지 않았다는 것이 로운의 탈퇴 결정의 배경이다. FNC 측은 "활동 방향은 다르지만 언제나 SF9 제9의 멤버로 남아있을 로운과 나머지 여덟 명의 멤버들 모두 서로 응원하며 팬 여러분께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각자의 길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로운, 팬들에게 전한 손편지

내용: 로운은 자신의 결정에 대해 팬들에게 직접 손편지를 통해 심경을 전했다. 로운은 "크고 작은 오해들을 하나하나 해명할 수 없었던 답답함도 있었고 언젠가는 진정성이 전달이 되리라 생각하며 당장 해야 할 일에 집중을 했던 지난날이었다.

 

분명 관심을 받고 응원을 받는 만큼 미움을 살 수도 있다는 걸 이해는 하지만, 제가 조금 여린 가 보다. 때에 따라 오해가 생기면 아니라고 맞설 용기가 필요할 때도 있는데, 항상 숨기만 바빴던 지난날들이었다"고 돌아보며 "그런 저의 안일한 태도에 상처 받고 서운함을 느낀 팬분들이 계시다면 정말 죄송하다.

 

전과 다른 제 모습에 낯섦을 느끼셨다면 그 역시도 제가 숨어버린 탓에 서운함을 느끼셨을 거다.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팬들에게 사과했다. 이어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 로운은 "올해로 27, 새롭게 도전을 해보려고 한다.

 

어떻게 이야기를 해야 할지, 어디서부터 어떤 얘기를 해야 할지 정말 막막했던 것 같은데, 용기 내서 새로운 도전을 하고 싶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며 "27살의 김석우가 책임질 수 있는 삶을 살 수 있게끔 지켜봐 달라. 여러분들이 기억하는 저 그대로일 거다"라고 애정 어린 시선을 부탁했다.

 

결론

로운은 SF9에서 탈퇴하고 연기 활동에 집중하기로 한 결정이 쉽지 않았을 것이다. 그동안 가수와 배우로서 팬들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았던 로운이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모습을 지켜보며 응원해주자. 로운은 언제나 SF9의 제9의 멤버로 남아있으며, SF9도 8인 체제로 다시 한번 도약할 것이다. 두 팀 모두 앞으로의 활동에 성공하길 바란다.

댓글

제휴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 추천 글